카테고리 없음

타스쿠를 원픽으로 찍은 가오(가오타스)

번장 2022. 1. 12. 11:07

프*일공일같은 아e돌 데뷔 프로그램에서 인기 1위인 류엔지 타스쿠와 그런 타스쿠를 원픽으로 찍은 미카도 가오....
노보루 포함한 아이보 애들한테 너네 이번주에 투표 있는거 아냐고 타스쿠 투표하라고 협박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스쿠 힝구빵떡 돼가지고 "코쿠밍...흐윽..프로듀서상...." 하는거 보고싶다고....
타스쿠 울때 같이 울먹거리면서 "울지마아ㅠㅠ 류엔지 타스쿠ㅠㅠㅠㅠ 뭐냐고 왜 갑자기 울어 잘해놓고ㅠㅠㅠㅠ" 하는 미카도 가오
마지막 결과 발표 전 소감 물어본 인터뷰에서 부담감에 눈물터졌던건데 그래놓고 타스쿠가 1등함((ㅈㄴ

온갖 sns에 타스쿠 m알제거 유명한 영상 떠돌아 다니는데 그 영상 보면 노래하다 중간에 훌쩍이는 소리 다 녹음되어 있어서 귀엽다고 난리나는 사람들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ㅂ가오도 하루에 기본 155번씩 돌려보는 류엔지 타스쿠 레전드 영상

퓨처 킷또 타노시이나..훌쩎.. 미라이가 맛떼이루요~

상상하니 존나귀엽네 가오는 또 타스쿠 열심히 응원하고 타스쿠 영상 하나 움짤 하나 사진 하나 볼때마다 좋아서 바닥 굴러다닐거아냐.... 가오도 미.친.듯이 귀엽다 눈물 줄줄....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컾을 퍼먹는 나.. 행복지수맥스다 가오타스 사랑해..........